"어? 조각이 말을하네" 잘생김 뿜뿜!
"어? 조각이 말을하네" 잘생김 뿜뿜!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2.26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성우 단독 화보 비하인드 공개
워너원 출신 옹성우가 첫 단독 화보 촬영을 했다. ⓒ 판타지오
워너원 출신 옹성우가 첫 단독 화보 촬영을 했다. ⓒ 판타지오


[휴먼에이드] 26일 옹성우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보 촬영 중인 옹성우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옹성우의 첫 단독 화보 비하인드 사진으로, 패션 미디어 '엘르' 3월호에 실릴 화보 촬영 비하인드 모습이다.

옹성우는 잘생긴 외모를 100% 발휘하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자유자재로 촬영하는 등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특히 첫 개인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지치지 않는 열정을 선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내 놓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비춰 화보 관계자들로부터 극찬을 받기도 했다. 옹성우 특유의 발랄함으로 촬영장 분위기가 매우 좋았다는 후문이다.

옹성우의 높은 인기만큼이나 '엘르' 3월호는 현재 공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또 한번 그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 옹성우 인스타그램
ⓒ 옹성우 인스타그램

옹성우는 워너원 출신 멤버로 워너원 공식 활동 종료 후,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덞의 순간'의 남자 주인공으로 발탁돼 워너원 내 멤버들 중에서는 가장 먼저 연기자로서 첫 발을 내딛게 됐다. 여자 주인공에는 김향기가 확정 됐으며, 촬영 준비에 한창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Eternity(이터너티)'를 개최하고 여러 국가의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