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해소엔 역시 '복싱'이죠
스트레스 해소엔 역시 '복싱'이죠
  • 김민진 수습기자
  • 승인 2019.03.11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싱은 유산소, 근력강화 운동에 좋아요
매달려 있는 샌드백이에요. ⓒ 김민진 수습기자
매달려 있는 샌드백이에요. ⓒ 김민진 수습기자
준비운동중이에요. ⓒ 김민진 수습기자
복싱을 하기전 준비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 김민진 수습기자

 

[휴먼에이드] 동백에 위치한 복싱체육관을 방문했습니다. 복싱은 유산소, 근력강화운동에 도움이 되고 복부, 허벅지, 종아리, 팔 전체적으로 살을 빼기에도 좋아요.
 
사람들이 복싱을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선 좋은 몸(?)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스트레스를 해소 할 수 있어서 복싱이 좋은 것 갈다고 입을 모았는데요, 최근 연예인들에게도 복싱은 인기있는 스포츠 종목입니다.

복싱으로 유명한 연예인으로는 탤런트 이시영씨가 생각나네요. 이시영씨는 복싱선수였다고 하죠.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대회에 나가서 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 케이블방송 예능 프로그램인 '도시경찰'에서 탤런트 장혁이 아침마다 복싱을 하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기자도 장혁씨가 복싱하는 모습을 보면서 '운동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봄이 왔지만 아직 인생에 있어서 어두운 겨울을 지내고 있는 사람들. 아직 무언가를 해보고 싶지만 꿈을 찾지 못한 젊은청년들. 마음처럼 사업에 성공하지 못해서 가족들에게 미안한 가장들.

고민이 많지만 해결하지 못한 많은 사람들에게 '복싱'을 권해주고 싶습니다. 운동으로 건강도 되찾고, 스트레스도 확 풀어주는 복싱은 일석이조니까요. 

 

 

* 현재 김민진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