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안녕' 이종석 3월8일 대체복무 시작
'잠시만 안녕' 이종석 3월8일 대체복무 시작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 직접 전해
ⓒ 이종석 인스타그램
ⓒ 이종석 인스타그램


[휴먼에이드] 배우 이종석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이종석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는 "이종석이 8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며 "병무청이 지정한 곳에서 대체복무를 먼저하다가 이후 훈련소에 입소, 기초군사 훈련을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까지 근무지는 비공개다. 이는 이종석의 의견이 반영된 것으로 이종석은 함께 근무할 동료들(일반인)을 배려해 자세한 근무지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종석은 조용히 복무를 시작하고 싶어했다. 이에 이종석은 주위 사람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별도의 행사 없이 조용히 첫 출근해 복무를 시작했다.

한편 이종석은 일본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8일 일본 팬페이지를 통해 감사의 편지를 남겼다.

이종석은 "지난 10년을 돌이켜보면 일본 팬분들이 많은 힘이 됐던 것 같다"면서 "2년 뒤에는 더 좋은 배우로 사람으로 여러분 앞에 서겠다"고 항상 변함없이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종석이 출연중인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마지막회 촬영까지 마친 상태로 방송에는 영향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이종석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종석입니다.

지난해 팬미팅 이후로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아요. 그런데, 또다시 이별의 인사를 드려야 해서 미안한 마음이 앞섭니다..

지난 10년을 돌이켜보면 일본 팬분들이 많은 힘이 됐던 것 같아요. 언제나 변치 않는 마음으로 제 곁을 지켜주셔서 늘 감사했습니다.

2년 뒤에는 더 좋은 배우로 사람으로 여러분 앞에 서겠습니다.

그동안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만나는 날까지 행복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