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정준영 불법 동영상' 논란에 입 열어
용준형, '정준영 불법 동영상' 논란에 입 열어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1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법동영상 촬영 및 유포에 전혀 관여 안돼"
ⓒ 하이라이트 용준형 인스타그램
ⓒ 하이라이트 용준형 인스타그램


[휴먼에이드] 그룹 빅뱅 멤버 승리 카톡방에 있던 남자 가수 중 한명은 정준영으로 밝혀졌다.

SBS 8뉴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의 불법 촬영으로 인해 피해를 본 여성만 10명이 넘었다.

피해 여성 중 한 명은 이 사실을 알고 몹시 화가 났으며, 수사가 진행 될 경우 처벌을 요구하겠다고 밝혔다.

또 이 채팅방에는 승리와 정준영 외에 '가수 용모씨'가 함께 있었다고 보도돼 논란이 일고 있다.

ⓒ SBS 8뉴스 캡쳐
ⓒ SBS 8뉴스 캡쳐

네티든즐들 '가수 용모씨'에 대해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을 의심했고, 이에 용준형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을 표명했다.

용준형은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일에 연관되어 이름이 거론되었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저를 돌아보게 되었다"며 "앞뒤 상황을 배제하고 짜깁기 되어 보도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직접 반박했다.

용준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관계자 역시 "보도 속 가수 용OO는 용준형이 아니다"며 "사실무근"이라고 가수 정준영이 있었던 모바일 메신저 단체 대화방에 함께 했던 인물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어라운드어스는 "용준형은 어떠한 불법동영상 촬영, 유포와 관련이 없다. 또한 용준형은 정준영의 불법촬영 동영상이 공유됐던 그 어떤 채팅방에도 있었던 적이 없다"면서 "정준영과 어떤 단톡방에도 있었던 적이 없다고 확인했다"고 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이 용준형에 대한 의심의 눈초리를 쉽게 접하지는 못하는 이유에는 용준형과 정준영의 남다른 친분 때문이다.

용준형과 정준영은 89년생 동갑내기로 SBS '정글의 법칙'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용준형은 오는 4월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다음은 용준형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용준형입니다
저조차도 혼란스러운데 저때문에 걱정 혹은 분노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렇게 직접 글 올립니다
금일 보도된 내용에 제가 이번 사건에 동참하였거나 혹은 연루되어있다는 말을 들었을때 정말 당황스럽고,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일에 연관되어 이름이 거론되었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저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앞뒤 상황을 배제하고 짜깁기되어 보도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저는 이런 내용을 들었을 당시 그런 일들이 있다는 것도 인지하지 못했었습니다.
제가 정말 무심코 반문했던 말에도 잘못이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모든 언행을 좀더 신중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용준형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