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홍지윤,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1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벚꽃 변신 '러블리 그 자체'
ⓒ 키이스트
ⓒ 키이스트


[휴먼에이드]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홍지윤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홍지윤의 소속사 키이스트가 홍지윤의 국내 최초 드론 전문 월간지 ‘아나드론(ANA DRONE)’ 3월 호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지윤은 화보 촬영 컨셉에 맞춰 화사한 벚꽃으로 변신한 모습.

먼저 분홍빛 시스루 원피스를 입은 홍지윤이 과즙미 넘치는 미모로 눈길을 끈다. 홍지윤의 발그스레한 볼과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며 봄을 맞이한 소녀를 연상시킨다. 또한 미러볼에 반사된 빛을 받아 그윽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내기도.

홍지윤은 데뷔 후 첫 화보 촬영에 진지하게 모니터링하면서도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브이를 날리는 등 촬영 내내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현장 스태프들은 마치 따뜻하고 설레는 봄바람을 선물 받은 것 같다며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문.

홍지윤은 2018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셀럽 오지란 역을 맡아 귀엽고 엉뚱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남겼다. 비즈니스 연인인 이영준(박서준 분)을 쫓아다니면서 이영준의 비서 김미소(박민영 분)에게 폭풍 질투를 보이는 등 극에 깨알 재미를 더했다.

ⓒ 키이스트
ⓒ 키이스트

한편 홍지윤은 오는 4월18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첫 인생이라서 어렵고, 첫사랑이라서 서툰 인생초보 다섯 청춘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홍지윤은 예술대 회화과 학생 류세현으로 분한다. 류세현은 캠퍼스 매거진 표지에도 실릴 만큼 뛰어난 외모와 쿨한 매력을 가진 인물로 영상 제작 동아리의 에이스로 활약하며, 풋풋하고 달달한 청춘 로맨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홍지윤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지수, 정채연, 진영, 최리, 강태오 등이 출연하며 4월18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