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 매력, 아이유 첫 영화 '페르소나' 스틸 공개
팔색조 매력, 아이유 첫 영화 '페르소나' 스틸 공개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1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넷플릭스 제공
ⓒ 넷플릭스 제공


[휴먼에이드] 이지은(아이유)의 색다르고 다채로운 매력을 한꺼풀씩 드러내고 있는 영화 '페르소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아이유의 첫 영화라는 점에서 제작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페르소나'는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아이유)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이다.

많은 이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페르소나'가 첫 번째와 두 번째 에피소드의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 넷플릭스 제공
ⓒ 넷플릭스 제공

#질투_ 테니스 코트 위 팽팽한 신경전 '러브세트'

아빠의 애인을 질투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딸 이지은과 호락호락하지 않은 아빠의 애인 배두나가 호흡을 맞췄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발갛게 상기된 표정의 딸과 여유로워 보이는 여자, 상반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여자의 신나는 테니스 한 판을 보여주고 싶었다"는 이경미 감독, 테니스 코트를 사이에 두고 팽팽히 맞서는 두 사람이 과연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결말이 궁금해진다.

ⓒ 넷플릭스 제공
ⓒ 넷플릭스 제공

#집착_ 치명적인 매력의 여인 그리고 한 남자 <썩지 않게 아주 오래>

'썩지 않게 아주 오래'는 탁월한 연출력으로 주목받아 온 임필성 감독의 작품으로 모든 걸 바칠 만큼 매혹적인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자유분방한 여자 이지은과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그녀 때문에 애태우는 박해수가 신선한 케미를 선보인다. 가까운 듯 멀리 앉아 서로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두 사람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들이 선보일 썩지 않는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임필성 감독은 마성의 매력을 가진 은 캐릭터를 그녀의 노래 '잼잼'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밝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이지은(아이유)이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영화 '페르소나'는 오는 4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