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김정난 첫 접견, "교도소에 웬 VIP룸?"
남궁민-김정난 첫 접견, "교도소에 웬 VIP룸?"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2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드라마 '닥터프리즈'
KBS 드라마 '닥터프리즈'. ⓒ KBS


[휴먼에이드] 남궁민과 김정난의 은밀한 만남이 포착됐다.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제작진은 남궁민(나이제 역)과 김정난(오정희 역)이 교도소 내 접견실에서 마주한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남궁민과 김정난의 은밀한 접견 현장이 담겼다. 첫 눈에는 교도소라고는 생각하기 힘든 고급스러운 공간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단정한 슈트 차림의 남궁민은 서류가방에 노트북까지 언뜻 보면 잘 나가는 대형 로펌의 변호사를 연상케 할 정도로 날카롭고 샤프한 인상을 전해준다.

그의 맞은 편에는 앉아있는 김정난은 수형복으로도 감출 수 없는 포스를 뿜어내고 있어 그녀가 보통의 호락호락한 수감자가 아님을 짐작케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정희는 사회적으로 용납될 수 없는 희대의 범죄를 저지른 탓에 그녀가 가진 돈과 권력을 총동원해 병보석, 구속집행정지, 형 집행정지까지 할 수 있는 건 다 신청해봤지만 도무지 빠져나갈 수 없었던 상황이다. 과연 남궁민이 김정난에게 제안하는 미스터리한 거래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키운다. 

한편 오늘 밤 10시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 에이스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펼치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로 남궁민, 김병철, 최원영, 김정난, 권나라가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