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려욱이 전하는 '봄날의 사랑'
슈퍼주니어 려욱이 전하는 '봄날의 사랑'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20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20일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벚꽃이 필 무렵' 발매+쇼케이스 개최
ⓒ SM엔터테인먼트
ⓒ SM엔터테인먼트

[휴먼에이드] 슈퍼주니어 려욱이 따뜻한 봄날의 사랑을 노래한다.

려욱은 3월20일 일본에서 새 싱글 '桜の花が咲く頃 (사쿠라노 하나가 사쿠고로 / 벚꽃이 필 무렵)'를 발매한다. 이는 려욱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발표하는 일본 오리지널 싱글인 만큼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桜の花が咲く頃 (벚꽃이 필 무렵)'은 봄에 어울리는 어쿠스틱한 멜로디와 려욱의 매력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벚꽃 피는 계절이 오면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야 한다는 감성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두 번째 트랙인 '君に出会えて (키미니 데아에떼 / 너를 만나)'의 경우, 봄을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했지만 따뜻한 봄날이 나를 위로할 것이고 시간이 흐르면 슬픔도 추억이 될 것이라는 내용을 담담하게 그린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려욱 소속사 관계자는 "새 싱글 '桜の花が咲く頃 (벚꽃이 필 무렵)'은 '봄날의 사랑'이란 주제 아래, 서로 다른 두 곡의 가사를 스토리 형식으로 연결해 듣는 재미를 배가시켜 더욱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려욱은 3월20~21일 양일간 일본 첫 솔로 싱글 발매 기념 쇼케이스 'SUPER JUNIOR-RYEOWOOK Special Live ~ Bom Voyage ~'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