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신곡 'Feeling' MV 출연한 여자는? 모델 주선영
정세운 신곡 'Feeling' MV 출연한 여자는? 모델 주선영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20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세운 뮤직비디오 'Feeling' 장면
정세운 뮤직비디오 'Feeling' 장면. ⓒ 정세운 뮤직비디오

[휴먼에이드] 가수 정세운의 새 음반 '±0(Plus Minus Zero)' 타이틀곡 'Feeling'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자 배우가 있다. 그 주인공은 다름아닌 에스팀(ESteem) 소속 모델 주선영.

모델 주선영이 가수 정세운의 새 음반 '±0(Plus Minus Zero)' 타이틀곡 'Feeling'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에 공개된 정세운의 타이틀곡 'Feeling' 뮤직비디오는 첫눈에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설레는 마음과 전하고 싶은 감정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주제의 곡.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 주선영은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여주인공의 모습으로 등장해 서정적인 곡의 분위기에 맞춰 정세운과 함께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주선영은 에스팀 소속 모델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온 스타일 '겟잇 스타일', '솔드아웃', '겟잇뷰티', '립스틱 스타일'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또 유니클로, 빈폴, 8세컨즈, 메이블린, 에뛰드, 아리따움, 마몽드 등 패션, 뷰티 광고는 물론 B1A4 '잘자요 Good night', 존박 '네생각'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이번 곡 타이틀곡 'Feeling'은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정세운의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에 트렌디한 랩, 보컬이 매력적인 페노메코가 피처링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그간 정세운이 들려준 특유의 서정적인 정서를 지키면서도 훨씬 세련된 모양새를 만들어내 음악 팬들에게 인기를 얻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