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한류 스타' 강타, 日 팬미팅 성황리 개최
'레전드 한류 스타' 강타, 日 팬미팅 성황리 개최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26 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객 전원과 깜짝 하이터치까지, 남다른 팬사랑 입증!
ⓒ SM엔터테인먼트
ⓒ SM엔터테인먼트
ⓒ SM엔터테인먼트
ⓒ SM엔터테인먼트

[휴먼에이드] '레전드 한류 스타' 강타(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강타는 지난 24일 오후 2시와 5시, 일본 도쿄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Club eX에서 'Blooming Day'(블루밍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0년 이후 9년 만에 열린 강타의 일본 단독 팬미팅인 만큼 2회 모두 매진을 기록해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강타는 일본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나카시마 미카의 '桜色舞うころ'(사쿠라이로 마우코로/연분홍빛 춤출 무렵)를 선보임은 물론, 첫 미니앨범 수록곡 '사랑이 오네요 (Love is Coming)'의 가사 일부를 일본어로 번안해 선사, 팬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 '오! 그대를 (Falling In Love)', 'Propose'(프로포즈), 'Happy Happy'(해피 해피) 등 한국 발표곡도 감미로운 보컬로 들려줘 관객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아울러 강타는 일본 유명 댄스곡을 즉석에서 커버하면 관객들이 곡명을 맞추는 게임, 한 단어로 여러 감정을 표현하는 즉흥 연기 대결, 객석으로 직접 찾아가는 Q&A, 소원 이뤄주기 등 팬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보여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강타는 공연을 마무리한 후 참석자 전원과 깜짝 하이터치 이벤트도 진행헤 남다른 팬사랑을 입증하며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한편 이날 공연장을 찾은 팬들 역시 공연 내내 강타의 이름을 연호하고 열정적인 호응을 보냈다. 팬들은 '♥보고싶었어♥ KANGTA 27'이라는 문구의 플래카드 이벤트도 펼쳐 강타를 더욱 감동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