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성경 오페라 '삼손과 데릴라' 단독 상영
메가박스, 성경 오페라 '삼손과 데릴라' 단독 상영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2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손 역 '로베르토 알라냐',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에 이어 다시 한 번 '엘리나 가랑차'와 호흡
ⓒ 메가박스
ⓒ 메가박스


[휴먼에이드] 메가박스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2019 시즌 메트 오페라'의 두 번째 작품인 '삼손과 데릴라'를 단독 상영한다.

'삼손과 데릴라'는 메트에서 20년 만에 새롭게 제작한 생상스의 성경 오페라.

'2019 시즌 메트 오페라' 상영작은 세계 3대 오페라로 손꼽히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공연 실황 영상이다.

메가박스는 뛰어난 음향 시스템과 일반 HD의 4배 이상의 화질을 자랑하는 4K 디지털 프로젝터를 통해 미세한 표정과 숨소리, 땀방울까지 포착해 실제 공연을 보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선사한다.

오는 4월 2일 개봉 예정인 삼손과 데릴라는 메트에서 20년 만에 새롭게 제작한 성경 오페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개봉 전부터 국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던 작품이다.

ⓒ 메가박스
ⓒ 메가박스
ⓒ 메가박스
ⓒ 메가박스

앞서 지난 2월2일 개봉한 2019 시즌 메트 오페라의 첫 번째 작품 아이다가 완벽한 연출과 주연 '안나 네트렙코'의 명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연장 상영을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삼손과 데릴라 역시 그 기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삼손 역의 '로베르토 알라냐'는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에 이어 다시 한 번 '엘리나 가랑차'와 호흡을 맞췄다.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 편'의 연출가이자 토니상 4개 부문 수상에 빛나는 '다르코 트레스냑'이 연출을 맡아 메트 오페라에 데뷔한다. 지휘는 영국의 거장 '마크 엘더 경'이 맡는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지난 2월2일 개봉한 '아이다'가 연장 상영을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삼손과 데릴라' 역시 그 기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트 오페라 '삼손과 데릴라'는 전국 메가박스 6개 지점(코엑스, 센트럴, 목동, 분당, 킨텍스, 대구신세계)에서 상영된다. 기본 티켓 가격은 3만 원이다.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회원은 10%, 청소년 및 학생 우대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가박스는 메트에서 20년 만에 제작한 성경 오페라 단독 상영을 기념해 '부활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16일부터 27일까지 부활절 전후로 2주간의 상영 기간 동안 성경을 가져오거나 성경 앱을 다운로드 받은 것을 인증하는 현장 발권 고객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오페라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