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한 마마무, '고고베베' 아이튠즈 11개국 앨범 차트 1위
글로벌한 마마무, '고고베베' 아이튠즈 11개국 앨범 차트 1위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31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9~21일까지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 단독 콘서트 개최
ⓒ RBW 엔터테인먼트
ⓒ RBW 엔터테인먼트


[휴먼에이드] 걸그룹 마마무의 신곡 '고고베베'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마마무는 지난 14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공개한 가운데, 타이틀곡 '고고베베'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차트를 휩쓴데 이어 해외 음원차트까지 점령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어 화제다.

지난 16일 기준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는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몽골, 페루, 필리핀, 싱가포르, 타이완, 우크라이나, 아랍에미리트, 에콰도르 등 11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고고베베' 역시 스페인, 폴란드, 터키, 불가리아 K팝 싱글차트 1위에 등극한 것을 비롯해 홍콩, 이탈리아, 오스트레일리아, 벨기에, 오스트리아, 캐나다, 독일, 페루, 싱가포르, 세르비아, 아랍에미리트, 베트남, 라시아, 브라질, 네덜란드, 영국, 말레이시아 등 총 21개국 톱5에 진입하는 저력을 드러냈다.

ⓒ RBW 엔터테인먼트
ⓒ RBW 엔터테인먼트

왕성하게 활동중인 마마무는 4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있다.

마마무 소속사 RBW는  '2019 MAMAMOO CONCERT '4 Season F/W'' 포스터를 공개하며 마마무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마마무는 4월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마마무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해 8월 개최한 '4Season S/S' 콘서트 이후 10개월 만이다.

앞선 '4Season S/S'가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시작으로서 화려하고 뜨거웠던 봄과 여름을 표현했다면, '4season F/W'는 짙은 감성의 가을과 겨울을 마마무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것은 물론, 마마무의 사계절을 아우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또한 '4season F/W'를 통해 마마무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은 기본이고, 창의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공연 기획력을 자랑하며 '공연형 걸그룹'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