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여신' 송혜교, 메이크온 모델 전격 발탁
'단발여신' 송혜교, 메이크온 모델 전격 발탁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3.2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적이고 지적인 매력" 모델 선정 이유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뮤즈 송혜교.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뮤즈 송혜교. ⓒ 아모레퍼시픽

[휴먼에이드] 아름다운 배우 송혜교가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 브랜드의 뮤즈로 전격 발탁됐다.

메이크온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송혜교는 4월부터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론칭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메이크온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메이크온 브랜드 매니저 남혜성 팀장은 "송혜교가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현대적이고 지적인 매력이 피부에 대해 높은 전문성을 가진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메이크온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리딩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이크온은 일상의 뷰티 케어에 기술을 더해 쉽고 빠르게 아름다워지는 습관을 제안하는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신제품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3초 진단, 3분 케어로 수분, 톤업, 탄력 등 토탈 스킨케어가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이다.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진단해 피부상태에 꼭 맞는 3가지 파장의 LED 빛과 미세 전류가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송혜교가 선전하는 라이트 테라피Ⅱ는 1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