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차은우 온라인 광고 영상 공개
크린토피아, 차은우 온라인 광고 영상 공개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01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트편, 미세먼지편, 이불편 등 총 5편의 6초 영상 클립 제작
크린토피아 공식 온라인 채널에 선공개 후 4월 1일부터 유튜브 통해 노출
ⓒ 크린토피아
ⓒ 크린토피아

[휴먼에이드]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자사 모델인 차은우와 <크린토피아가 필요한 순간>이라는 슬로건을 담은 6초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수트편, 미세먼지편, 이불편, 운동화편, 패딩편 총 5편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영상은 일상생활에서 보다 편리하고 완벽한 세탁을 위해 크린토피아를 찾는 차은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수트편은 '오늘 하루도 수고했다'라는 자막과 함께 직장인들의 정장 세탁 걱정을 덜어주는 크린토피아로 향하는 차은우의 모습을 담았다. 미세먼지편은 옷에 붙은 봄철 미세먼지 세탁을 위해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는 차은우를 보여준다.

이불편, 패딩편, 운동화편 역시 크린토피아가 제공하는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소개하는 동시에 깔끔하고 산뜻한 차은우의 이미지를 극대화해 제작됐다.

광고 영상은 크린토피아의 공식 온라인 채널인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에 공개되며, 4월1일부터 유튜브, 네이버TV 등 동영상 플랫폼 및 극장 광고를 통해 공식 노출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는 "최근 코인 빨래방 등 크린토피아의 세탁 서비스 이용 연령이 점차 낮아지고 있는 만큼 젊은 소비자들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디지털 광고 화법에 맞는 범퍼 광고를 제작 공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