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설레는 봄, 할인해 봄' 프로모션 실시
세븐스프링스, '설레는 봄, 할인해 봄' 프로모션 실시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01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인 고객 3인 이상이 평일 저녁 방문 시 인당 5000원 할인 혜택 제공
혜택 위해 세븐스프링스 멤버십 '그린멤버스'가입 필요, 매장에서 신규 가입 가능
세븐스프링스는 봄을 맞아 평일 저녁 방문 시 샐러드바 인당 5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삼양그룹
세븐스프링스는 봄을 맞아 평일 저녁 방문 시 샐러드바 인당 5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삼양그룹

[휴먼에이드] 삼양그룹의 계열사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봄을 맞아 평일 저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스프링스는 4월 한 달 동안 평일 저녁에 성인 요금 적용 고객 3인 이상이 방문 시 샐러드바 인당 5000원 할인 혜택을 전 매장에서 제공한다. 성인 요금은 중학생 이상부터 적용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세븐스프링스 멤버십인 그린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그린멤버스는 매장에서 간단하게 신규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타 프로모션, 제휴 할인, 쿠폰, 단체 행사 등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세븐스프링스는 "4월을 맞아 세븐스프링스에서 설레는 봄을 즐기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세븐스프링스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2월 28일부터 '봄 식탁'을 주제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4월 말까지 신메뉴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