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국민 여러분!' 첫 방송 어땠나? 최시원, 캐릭터 완벽 소화!
KBS '국민 여러분!' 첫 방송 어땠나? 최시원, 캐릭터 완벽 소화!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02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시원 표 코믹극이 왔다! 안방극장 웃음 폭탄 장전 완료
ⓒ KBS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 방송 캡쳐
ⓒ KBS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 방송 캡쳐

[휴먼에이드] '국민 여러분!' 최시원이 사기꾼으로 완벽 변신했다.

최시원은 1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에서 베테랑 사기꾼 양정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지난 1, 2화에서는 자신의 돈을 들고 도망간 전 여자친구 때문에 폐인처럼 살던 양정국이 김미영(이유영 분)을 만나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 초고속 결혼까지 이르렀지만, 그녀의 진짜 직업을 알고 전전긍긍 살아가는 모습에 이어 인생 마지막 사기극을 계획하는 것까지 빠르게 이야기가 전개됐다.

또한 방송 말미에는 양정국이 60억 사기를 쳤던 박상필(김종구 분)의 딸 박후자(김민정 분)가 등장, 양정국에게 복수하기 위해 그를 찾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양정국 역의 최시원은 첫 방송부터 베테랑 사기꾼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하며 자신의 장기를 최대한 살린 코믹 연기로 웃음을 선사해 월화 안방극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을 예고했다. 

한편, '국민 여러분!'은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으로 '뱀파이어 검사', '나쁜 녀석들', '38사기동대' 등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와 '저글러스', '옥란면옥'의 김정현 PD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