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뮤직뱅크' 통해 솔로 데뷔 무대 첫 방송
엑소 첸, '뮤직뱅크' 통해 솔로 데뷔 무대 첫 방송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07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원 차트 돌풍에 이어 음반 차트도 1위, 솔로로도 막강 파워
ⓒ SM엔터테인먼트
ⓒ SM엔터테인먼트

[휴먼에이드] '특급 발라더' 엑소 첸의 솔로 데뷔 무대가 5일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됐다.

첸은 지난 4월5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로 데뷔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 무대를 선사,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역대급 봄 연가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는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연인과의 이별을 준비하는 남자가 아름다웠던 첫 만남을 기억하는 모습을 가사에 담고 있어, 감성을 자극하는 웰메이드 음악과 첸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무대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는 지난 1일 공개된 이후, 국내외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를 비롯한 주요 음반 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체코가 추가된 전 세계 33개 지역 1위를 기록해 솔로 가수 첸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