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뱅커' 차인하, 시크한 공대 오빠로 완벽 변신
'더 뱅커' 차인하, 시크한 공대 오빠로 완벽 변신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0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판타지오
ⓒ 판타지오

[휴먼에이드] 배우 차인하가 시크한 공대 오빠로 변신을 예고하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4일 판타지오 공식 SNS 채널에는 MBC 수목 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 / 연출 이재진 / 기획 MBC / 제작 래몽래인)에서 문홍주 역으로 새롭게 안방극장을 찾는 차인하의 포스터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인하는 눈웃음 넘치는 평소의 모습과 다르게 웃음기 없는 냉철한 눈빛과 무표정한 얼굴이 눈에 띈다. 여기에 냉미남 포스 넘치는 그의 모습과 완벽한 슈트 핏은 그의 시크함을 배가 시키며 차가운 도시 남자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차인하는 '더 뱅커'에서 감사실의 능력자 전산 만렙 문홍주로 변신한다. 문홍주는 전산부 능력이 필요한 감사실에 합류해 ‘전산 만렙’의 면모를 뽐내는 감사실의 금손이자 시크남이다. 노대호(김상중)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서보걸(안우연), 장미호(신도현)와 함께 감사실 트리오로 활약, 이들과 함께 감사실에서 일하며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하는 인물이다.

앞서 차인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기름진 멜로' 등의 작품에서 훈훈한 비주얼에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 가운데 '더 뱅커'에서는 무심한 듯 시크함으로 중무장,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차인하의 첫 등장으로 극의 활력을 더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