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영화계 스타' 구교환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
'독립영화계 스타' 구교환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0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근영, 신세경, 박민영과 한솥밥
ⓒ 나무엑터스
ⓒ 나무엑터스
ⓒ 나무엑터스
ⓒ 나무엑터스

[휴먼에이드] 영화 '꿈의 제인' 구교환이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나무엑터스는 4일 "구교환과 전속계약했다"며 "다채로운 매력과 재능을 지닌 배우 구교환과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구교환은 영화 '꿈의 제인'으로 춘사영화상 신인남우상(2017), 부일영화상 신인 남자 연기상(2017),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2018) 등 공신력 있는 영화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쓴 독립영화계의 '슈퍼스타'다.

최근 오사카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메기’의 주연으로 열연을 펼쳐 높은 관심을 받았다.

구교환은 2008년 '아이들'로 데뷔 이후 '4학년 보경이', '연애다큐', '꿈의 제인', '메기' 등 연기와 연출로 개성 넘치는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영화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의 잠재력이 폭발한 '꿈의 제인' 이후 유수의 영화감독들로부터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고 드라마계 역시 구교환을 주목하고 있다. 이런 배경에서 구교환은 안정적이고 활발히 배우 활동을 펼치기 위해 나무엑터스 행을 택했다.

한편, 구교환과 전속 계약을 맺은 나무엑터스는 지성, 유준상, 이준기, 문근영, 천우희, 신세경, 박민영, 서현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로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