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프리즈너' 권나라, 피범벅 속 열연 긴장감 UP!
'닥터 프리즈너' 권나라, 피범벅 속 열연 긴장감 UP!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0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체절명 위기 속, 권나라 열연 이목 집중
ⓒ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방송 캡쳐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방송 캡쳐. ⓒ KBS2

[휴먼에이드] '닥터 프리즈너' 권나라가 잔혹한 피습을 당해 큰 충격을 안겼다.

지난 4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 지담)에서는 한빛(려운)의 행방을 찾기 위해 나이제(남궁민)의 악행을 보고도 모른 척해야만 하는 극한 상황 속에서 크게 갈등하는 한소금(권나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나이제는 사이코패스 판정을 받았던 김석우(이주승)를 윌슨병으로 조작해 구속집행정지 처분을 받아내려 하고 이런 정황을 포착한 한소금은 나이제를 질책한다. 그러나 간절히 원하는 게 있으면 소중한 것을 내려놔야 한다며, 한빛을 위해 무엇을 내려놨냐는 나이제의 정곡을 찌르는 일침에 한소금은 침묵으로 응수해 갈등을 고조시켰다.

계속되는 갈등 끝에 결국 한소금은 의사로서의 소신을 택하고 정의식(장현성)과 협력해 김석우의 재검사 판정을 받아내는데 성공했다. 그러나 구속집행정지 판정을 눈앞에 두고 일이 틀어지자 김석우는 이성을 잃고 분노. 순식간에 한소금을 해하는 충격적인 상황이 그려졌다.

흰 가운을 흥건하게 적신 피범벅 된 한소금의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절정으로 치솟게 했다. 한소금의 호흡이 가빠질수록 커지는 긴박한 분위기 속 숨막히는 긴장감은 전파를 타고 시청자들에게 그대로 전달됐다.

그 가운데 절체절명 위기 속 권나라의 열연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실종된 동생을 찾고 싶은 마음과 의사로서의 소신 사이의 갈등의 무게를 디테일한 내면 연기로 섬세하게 표현해 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피습 당한 순간 드러난 권나라의 눈빛은 복잡 미묘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 극의 몰입감을 높이는데 한 몫했다.

한편, 피바람 몰아치는 싸움 속 예측할 수 없는 권나라의 운명은 다음주 수,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