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공사협회, '2019 전기공사 엑스포' 성료
한국전기공사협회, '2019 전기공사 엑스포' 성료
  • 이종현 기자
  • 승인 2019.04.07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인 화합의 장이자, 미래를 준비하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성장
ⓒ 한국전기공사협회

[휴먼에이드] 대한민국 전력의 자부심인, 전기공사기업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대한민국 전력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는 '2019 전기공사 엑스포'가 지난 4일 대구 EXCO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한국전기공사협회가 5일 밝혔다.

전력산업의 현재를 살피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2017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전기공사엑스포'는 올해 제29회 전국 전기공사 기능경기대회와 세미나에 집중한 프로그램으로 전국에서 찾은 2000여 전기인들을 맞아, 서로간 화합을 다지고, 전력 산업의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명실상부한 전기계 최고의 축제로 운영됐다는 후문이다.

류재선 한국전기공사협회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전기인들의 화합을 다지고, 미래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 프로그램을 재탄생할 수 있었다"며 "전기공사 엑스포는 전기인들이 화합하는 새로운 축제의 장이자, 정보를 공유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대한민국 전력산업의 이목이 집중되는 혁신의 아이콘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새로운 가치창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개회식에는 권영진 대구광역시 시장, 배지숙 대구광역시의회 의장, 김남일 경상북도 환동해지역본부장, 권기보 한국전력공사 영업본부장, 이범욱 한국전기안전공사 기술이사, 김성관 전기공사공제조합 이사장, 이형주 한국전기신문사 사장, 허헌 한국전기산업연구원 이사장 등이 참석해 '2019전기공사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