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유리, 윤정민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에 출연
모델 이유리, 윤정민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에 출연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11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Plus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 방송 캡쳐
ⓒ SBS Plus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 방송 캡쳐


[휴먼에이드] 이유리와 윤정민이 4월8일 첫 방송된 SBS Plus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된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 속 모델 이유리와 윤정민은 일반인 시청자를 대변하는 '팬 매니저' 역할로 등장해 방송에 흥미를 더했다.

모델 이유리는 여행 크리에이터 선여정의 '여정을 떠난 여정' 방송 채널에서 개인 방송을 진행한 권혁수와 제주도 24시간 브이로그를 찍으며 동행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방송 내내 허당미를 발산한 권혁수를 향해 이유리는 "브이로그가 아니라 분실로그"라고 돌직구를 날리기도 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모델 윤정민은 축구 전문 BJ '감스트'와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준 지상렬과 함께 출연했다. 지상렬의 '프로 수발러'를 자처하며 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인 윤정민은 "실시간으로 빠르게 올라가는 채팅을 젊은 감각으로 따라잡겠다"라고 포부를 밝혀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이유리는 '2018 슈퍼모델 서바이벌'로 데뷔하여 엘로엘상을 수상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모델 윤정민은 '2018 슈퍼모델 서바이벌'에서 톱7안에 들며 수상, 삼성페이, 8세컨즈, KT등 다양한 광고모델로도 활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 중에 있는 현직 모델이다. 그간 다재다능한 끼를 뽐내 모델테이너로서 그 입지를 다졌던 이들이 각 채널에 어떻게 자리를 빛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인기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감스트 X 지상렬을 비롯해 먹방 크리에이터 슈기 X 우주 대스타 김희철, 여행 크리에이터 여정을 떠난 여정 X 권혁수 등의 조합이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2018 슈퍼모델 서바이벌' 수상자(박민영, 윤정민, 윤준협, 이선정, 이유리 등)들은 시청자들 대표한 '팬 매니저' 역할로서 함께 투입돼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렌트 채널, 님은 부재중'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SBS Plus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