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변요한, 패셔너블한 매력의 화보 뽐내
배우 변요한, 패셔너블한 매력의 화보 뽐내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11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절함 잃지 않아, 어디서든 반가운 배우 되고파"
ⓒ 앳스타일
ⓒ 앳스타일
ⓒ 앳스타일
ⓒ 앳스타일

[휴먼에이드] 배우 변요한이 남성미와 부드러움 모두 갖춘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변요한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함께 2019년 5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남성 토탈 SPA 브랜드 에스티코와 함께 변요한 특유의 댄디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변요한은 최근 근황으로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작품을 돌아보기도 하며 여전히 공부하는 마음가짐으로 연기를 대하고 있다"는 말로 작품을 준비하는 중에도 여전히 연기에 대한 진중한 태도를 보여줬다. 

초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변요한은 "초심을 유지하려 하기보다는 연기를 처음 시작했던 기분을 잃지 않으려 한다"고 답했는데 특히 "초심이라는 말은 내게 너무 큰 의미"라는 말을 덧붙였다.

또한 반려견과의 일상생활을 전하기도 했다. "아침에 눈 뜨고 잠이 들 때까지 강아지를 키우는 일에 모든 시간을 들이고 있다" 며 "내가 조금이라도 아프거나 힘든 기색을 보이면 날 웃게 해준다"는 말로 반려견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로서 인생의 전환점이 언제였냐고 묻는 질문엔 "연기를 시작한 후 늘 한 방향으로 가고 있어 전환점이라고 할 것이 없다"고 답했다. 오히려 변요한은 "배우를 시작하며 꿈을 향해 멈추지 않고 어디까지 나아갈 수 있을까를 고민했던 것 같다"는 말로 배우로서의 시작점을 회상했다.

상이나 인기에 연연하지 않는 배우인 것 같다는 평가에 변요한은 "인기에 연연하려고 연기를 시작한 것이 아니었다"라며 "내가 참여한 작품이 잘 되기를 바라는 맘이 가장 크고 내가 마땅히 해야 할 것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말로 데뷔 8년차 배우의 꾸준한 연기 사랑을 보여줬다.

어떤 작품에서든 반갑게 만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변요한의 화보와 진지함이 담긴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5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