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녀석들, 12일 컴백 타이틀곡 'DANG!'
멋진 녀석들, 12일 컴백 타이틀곡 'DANG!'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1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크한 외모+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 눈길!
ⓒ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

[휴먼에이드] 국내 최장신 아이돌로 알려진 보이그룹 멋진녀석들(Gerat Guy)이 한층 더 멋있어져서 돌아왔다.

9인조 모델돌로 알려진 보이그룹 '멋진 녀석들(재이, 동휘, 동인, 호령, 다운, 백결, 활찬, 한을, 의연)'이 4월11일 잠실 저스트케이팝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2일 금요일 정오 타이틀곡 'DANG!'으로 KBS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한다.

특히 타이틀곡 'DANG!'은 워너원의 '부메랑'을 작곡했던 작곡가 '로이도(Roydo)'가 프로듀싱한 신곡으로 '멋진녀석들' 9명의 군무가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DANG!'은 각자의 매력을 잘 짜인 안무로 절도 있는 칼군무로 파워풀한 매력을 뽐내는 것은 물론, 디스코로 끌어올린 경쾌함과 청량함이 매력으로 돋보인다.

멤버 동인은 '트리거(TRIGG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동인은 "소품으로 모형지폐를 사용했는데, 한 번도 뿌린적이 없어서 당황했다”며 “하필 지폐 뭉텅이가 감독님에게 날아가서 놀랐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런가 하면 멤버 백결은 이번 활동을 통해 얻고 싶은 수식어가 있다고 말했다. 백결이 팬들로부터 듣고 싶어하는 수식어는 '초심돌'.

백결은 "멋진 녀석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 팬과 대중에서 처음처럼 항상 멋진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향후 멋진 녀석들은 다양한 무대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음악방송은 물론 tvN 드라마 출연, 화보 제작, 5월의 일본 공연부터 진행되는 해외 프로모션 등이 가시화되고 있다.

베트남을 비롯한 해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인 가운데 5월2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오사카의 첫 프로모션 공연은 그동안 도쿄 중심으로 활동하던 ‘멋진 녀석들’이 일본 전역권 투어를 위한 전초전이 될 예정이다.

한편, 멋진 녀석들은 국내 무대시장 점령은 물론 해외시장도 공략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케이팝 프로모션 업체는 '아홉 명의 멋진 녀석들은 이번 앨범으로 확연히 성장할 가능성이 보이고 해외 프로모션에도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고 컴백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