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에 재미가 더해진 애니메이션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감동에 재미가 더해진 애니메이션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 송창진 수습기자
  • 승인 2019.04.16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대체공간이 개관되었어요

 

남산 센트럴타워에 있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예요. ⓒ 송창진 수습기자
남산 센트럴타워에 있는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모습이예요. ⓒ 송창진 수습기자
만화 도서관, '만화의 집'에서는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만화부터 국내외 최신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자료들을 열람할 수 있어요. ⓒ 송창진 수습기자
만화 도서관으로 불리는 '만화의 집'에서는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만화부터 국내외 최신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자료들을 열람할 수 있어요. ⓒ 송창진 수습기자

 

 

[휴먼에이드] 지난 4월9일 만화를 즐기며 힐링 할 수 있는 남산 센트럴타워에 위치한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 찾아갔어요.

명동 만화의거리 '재미로'는 명동역 상상공원에서부터 서울애니메이션센터까지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곳곳에 숨어 있는 벽화와 캐릭터가 꾸며져 있어 심심하지 않게 오를 수 있어요. 

재미로 거리에는 '재미랑'이라는 복합문화콘텐츠 공간이 있어요.

각 '재미랑'마다 여러가지 캐릭터 상품과 창작 체험 프로그램, 전시 등을 즐길 수 있어요. 

서울애니메이션센터 1층 만화의 집은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자료를 마음껏 열람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2층에는 뽀로로, 슈퍼윙스, 터닝메카드, 나무늘보 등 캐릭터와 함께 광화문 남산 등 서울 여행을 떠나는 '애니소풍'도 있어요.

이 봄, 서울 애니메이션센터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현재 송창진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