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청초美로 시선 싹쓸이! 탄성 자아내는 화보 비하인드 컷
문가영, 청초美로 시선 싹쓸이! 탄성 자아내는 화보 비하인드 컷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가영,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차세대 첫사랑 아이콘 등극
ⓒ 키이스트
ⓒ 키이스트
ⓒ 키이스트
ⓒ 키이스트
ⓒ 키이스트
ⓒ 키이스트

[휴먼에이드]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첫사랑 캐릭터로 활약하고 있는 문가영이 청초한 미모를 뽐내 탄성을 자아낸다.

16일 문가영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화보 촬영 중인 문가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문가영은 순수하고 청초한 무드부터 걸리쉬, 로맨틱 시크 콘셉트를 소화했다. 문가영이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쌓아온 섬세한 표현력이 화보 촬영장에서도 그대로 드러나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실크 소재의 스카이블루 슬립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투명한 메이크업과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돋보인 모습. 문가영이 손으로 턱을 괸 채 그윽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남심을 더욱 요동치게 만든다.

오버사이즈 체크 재킷을 입은 문가영에게선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느껴진다. 차가운 눈빛이 도도해 보이다가도 카메라 렌즈에 눈을 맞추며 따뜻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단숨에 녹여버린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문가영은 한수연 역할로 출연 중인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매력을 "편안하게 보면서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기억에 남는 촬영 에피소드로 3회 '마취불곰녀' 에피소드를 꼽았다. 문가영이 거대한 곰 인형 탈을 쓰고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진짜 불곰으로 오해를 받아 마취 총을 맞고 쓰러진 회. 문가영의 귀여운 만취 연기와 천연덕스러운 코미디 연기가 빛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회를 거듭할수록 문가영의 웃음 포텐이 터지고 있는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안소희, 김예원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