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그룹 뉴이스트, 'Happily Ever After' 티저 공개
비주얼 그룹 뉴이스트, 'Happily Ever After' 티저 공개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왕과 다섯명의 기사들, '신비로운 분위기' 가득
ⓒ 플레디스
ⓒ 플레디스
ⓒ 플레디스
ⓒ 플레디스
ⓒ 플레디스
ⓒ 플레디스

[휴먼에이드]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새 앨범 'Happily Ever After' 포토를 공개했다.

17일 0시, 뉴이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NU'EST 'Happily Ever After' OFFICIAL PHOTO VER. 1"이라는 문구와 함께 오는 29일 발매되는 신보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의 오피셜 포토를 전격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오피셜 포토 속 뉴이스트 다섯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과 오브제로 앤티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으며 마치 동화책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한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JR은 밝은 베이지 컬러의 수트로 따뜻함을 선사, 깊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에 시선을 두고 있어 더욱 섹시해진 매력을 드러냈으며 Aron은 브라운 컬러의 수트를 맞춰 입고 책을 읽고 있는 모습으로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남성미를 뽐냈다. 백호는 기하학적인 패턴이 가미된 수트로 고급스러움을 완성시키며 의문의 수정을 바라보고 있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플레디스
ⓒ 플레디스
ⓒ 플레디스
ⓒ 플레디스

또한 민현은 체크 패턴 재킷에 타이를 매치해 트렌디한 모습과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으며 나침반을 들고 있어 이번 뉴이스트 앨범이 앞선 앨범들과 어떠한 유기성이 있을지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마지막으로 렌은 화려한 패턴의 의상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착용, 사연 있는 듯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몽환적인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프롤로그 영상과 티저 홈페이지에 이어 오피셜 포토를 추가로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또 다른 스토리에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새 앨범 'Happily Ever After'는 오는 4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