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2' 출신 김은비, YG연습생 거쳐 8년만에 데뷔
'슈스케 2' 출신 김은비, YG연습생 거쳐 8년만에 데뷔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1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엔터테인먼트
ⓒ 문엔터테인먼트

[휴먼에이드] '슈퍼스타K2' 출신 김은비(26)가 자작곡 'PPP'로 8년만에 데뷔, 축하를 받고 있다.

김은비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데뷔 싱글 'PPP(Please Please Please)'를 발표한다.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연 이후 8년 만이다.

그가 새롭게 들려줄 'PPP'는 본인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자작곡이다. 12/8 계열의 그루브 알앤비로, 재즈 화성의 반복을 모티브로 한 슬로 템포가 인상적인 넘버다.

'PPP' 가사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잃게 된 한 여자의 스토리가 담겨있다. 예전 모습들을 추억하며 미처 전하지 못한 마음에 대한 후회와 공허함, 미련 등을 이야기한다. 함께 공개되는 Track 2 'PPP(with 조정치)'는 조정치가 기타 편곡에 참여해, 원곡과는 또 다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김은비는 "슈퍼스타K2로 여러분 앞에 처음 섰던 때가 마치 어제 일 같은데, 어느덧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짧지만은 않았던 시간이 지났고, 드디어 저의 첫 자작곡 'PPP'로 찾아뵙게 됐다.저를 잊지 않고 항상 응원해주신 팬분들, 그리고 'PPP'를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데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은비의 데뷔 소식이 알려지자, 실시간 검색어에 김은비 이름이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났다.

이에 김은비는 대중들의 관심에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김은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시간 검색어 1위.. 감사합니다. 드디어 제 첫 싱글의 발래 D-day예요! 부족하지만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PPP'를 위해 함께 고생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