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입대 이기광, '웃으며 인사해' 발매
군 입대 이기광, '웃으며 인사해' 발매
  • 박희남 기자
  • 승인 2019.04.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7개월 금방 지나갈 것" 손 편지로 인사 전해
ⓒ 어라운드어스
ⓒ 어라운드어스

[휴먼에이드] 가수 이기광이 군 입대를 앞두고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새로운 디지털 싱글 [웃으며 인사해]는 '웃으며 인사해', 'Nothing' 등 총 2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곡 이기광이 곡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첫 번째 타이틀곡 '웃으며 인사해'는 이기광이 처음 그때의 기분 좋은 떨림과 웃음을 기억하면서 잠깐의 이별에도 다시 만날 것을 기억하며 환하게 웃어달라는 그의 당부가 담겨있는 노래.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피처링으로 노래에 힘을 더했다.

이어 두 번째 타이틀곡 'Nothing'은 지난 단독 콘서트 [I]에서 선보였던 미공개 곡으로 나른한 듯 조용히 깔리는 매력적인 그의 목소리와 편안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힙합곡으로 보컬리스트로서의 이기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발매 당일인 18일은 이기광의 군 입대 날로 '웃으며 인사해'라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처럼 잠깐의 이별의 앞에서 슬퍼하지 말고 웃었으면 좋겠다는 이기광의 진심이 담긴 메시지가 담겨있어 팬들에게 더욱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기광은 18일 입대를 앞두고 하루 전인 17일 하이라이트 공식사이트를 통해 자필 편지를 남겼다.

이기광은 "데뷔를 한 지 벌써 10년이 지났다. 시간은 정말 빨리 흐르는 것 같다. 10년이란 시간 동안 참 행복했다"라고 적었다.

그는 "여러분 덕분에 정말 많은 순간들이 행복하고 소중하고 즐거웠던 것 같다"면서 "항상 나와 우리 친구들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기광은 "이제는 우리도 여러분들도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다가왔다. 10년이란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 것처럼 1년 7개월이란 쉬는 시간도 정말 서로에게 더 알차게 행복하고 건강하고 서로에 대해 감사함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쉼이 되어 금방 지나가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기광은 "10년이란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아낌없는 사랑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그런 큰 사랑 부탁드린다. 그때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길"이라고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