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진 기자가 만난 사람들] ② 걸그룹 ‘시크엔젤’
[송창진 기자가 만난 사람들] ② 걸그룹 ‘시크엔젤’
  • 송창진 기자
  • 승인 2019.05.2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엔젤'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보세요
​걸그룹 '시크엔젤'이 쇼케이스를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 휴먼에이드포스트
​걸그룹 '시크엔젤'이 쇼케이스를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 휴먼에이드포스트

 

송창진기자와 시크엔젤 인터뷰 사진이에요.  ⓒ 휴먼에이드포스트
송창진기자와 시크엔젤 인터뷰 사진이에요. ⓒ 휴먼에이드포스트

[휴먼에이드] 지난 5월20일 롯데월드몰 내 JUST KPOP에서 쇼케이스가 있었어요.

4인조 걸그룹 '시크엔젤'의 다섯 번째 음반 'Like It'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서였어요.
시크엔젤 멤버는 '라은, 유희, 시아, 다연'이에요.

신곡 'Like It'의 특징은 직설적인 가사와 트렌디한 곡으로 대중성을 높인 정규 앨범이에요. 

멤버 라은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듣는 재미를 더해요. 멤버 시아는 꿈에 보라색 귀신이 나와 귀신의 추임새를 안무에 넣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Let me go ~' 부분에 안무를 넣었다고 해요. 

뮤지컬을 전공한 다연은 파워풀한 목소리가 인상적이에요. 멤버 유희는 "오랜시간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소녀시대처럼 각자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싶어요."라고 말했어요. 

시크엔젤의 직설적인 가사와 에너지가 느껴지는 새로운 곡 'Like It'을 공연하고 있어요.  ⓒ 송창진 기자
시크엔젤의 직설적인 가사와 에너지가 느껴지는 새로운 곡 'Like It'을 공연하고 있어요. ⓒ 송창진 기자

 

멋진 활동을 기대해요.

 

* 현재 송창진 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