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시그마카드'로 할인혜택 톡톡히
'SC제일은행 시그마카드'로 할인혜택 톡톡히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9.05.3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 환율우대 ·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등 다양한 혜택

[휴먼에이드]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SC제일은행 시그마카드'가 다양한 혜택으로 주목 받고 있다.

ⓒ SC제일은행

징검다리 연휴에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종 기념일이 모두 같은 달에 들어 있는 5월에 많은 지출이 있었다면 6월부터는 나를 위한 현명한 소비를 위해 계획할 시기.

해외여행에 맞춤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그마카드는 실제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 덕분에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외화 환전 시 90% 환율우대 혜택은 물론, 해외이용수수료(0.35%)도 면제되고, 전세계 600여 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어리티 패스(Priority Pass)' 카드가 발급된다.

공항라운지 서비스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의 경우 본인에게만 무료입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나, 시그마카드의 경우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에서 본인 포함하여 3인까지(연 3회) 무료 입장할 수 있어 보다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혜택 많은 카드가 있어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다면 포인트 적립을 하면 된다.

온라인구매, 해외사용, 병원에서 1.5%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며, 국내외 온라인 구매, 모든 병원, 해외 사용 분에 대해 한도 없이 1.5%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일반 가맹점에서도 1%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시그마카드 포인트는 SC제일은행 리워드 포인트로 통합되어 사용할 수 있고, 카드대금이나 대출이자 등을 포인트로 결제하거나 항공마일리지로 전환, 백화점상품권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오는 6월28일까지 시그마카드를 발급할 경우 2만원 모바일 파리바게뜨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