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역세권 분양 중
대림산업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역세권 분양 중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9.06.1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 환기시스템, 키즈룸 등 미세먼지 저감 맞춤형 설계로 주목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 ⓒ 대림산업

[휴먼에이드]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를 분양 중이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경기도 일산서구 일대에 지어지며, 전 가구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규모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고양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수월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경의중앙선 일산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로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수도권 순환선(인천 2호선)과 서해선(대곡~소사선) 일산역 연장안 개발도 적극 추진되고 있으며, 인근으로 GTX-A 노선(킨텍스역)이 2023년 개통할 예정이다.

일산신도시 내 위치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킨텍스, 후곡학원가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산동 일대 도시재생뉴딜사업, 일산2구역 재정비촉진지구가 개발예정에 있어 일대 주거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림산업만의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설계해 쾌적성을 높였으며, 드레스룸 등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인테리어에도 차별화를 더했다. 거실에는 세련된 패턴의 디자인월을 적용하여 깊이 있는 공간감과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바닥에는 일반 마루보다 20㎜ 더 넓은 광폭 마루 를 적용해 입주민들에게 더 쾌적한 공간감과 안정감을 줄 계획이다.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운 쾌적한 주거환경도 제공한다. 고성능 헤파필터가 장착된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을 통해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실내공기를 정화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한다. 또한 아이들이 외부 공기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실내 미니 체육관이 엘리베이터로 이동할 수 있는 단지 내부에 설치된다.

분양 관계자는 "일산역 일대의 랜드마크로 거듭나기 위해 평면 설계, 커뮤니티시설 등의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특히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 적용에 내방객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계약금 10%이며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중도금 이자후불제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민간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서기 때문에 6개월 뒤 전매가 가능하다. 주택전시관은 일산동구 백석동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