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즐기는 '365 FAN&PAN강남'
누구나 쉽게 즐기는 '365 FAN&PAN강남'
  • 송창진 기자
  • 승인 2019.06.2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서트, 롤링 나잇, 롤러스케이트 함께 즐겨요
에어돔에서 토크쇼를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 송창진 기자
에어돔에서 토크쇼를 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 송창진 기자
트렘펄린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이에요. ⓒ 송창진 기자
트램펄린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이에요. ⓒ 송창진 기자
롤링 뮤직에 따라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모습이에요. ⓒ 송창진 기자
롤링 뮤직에 따라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모습이에요. ⓒ 송창진 기자

[휴먼에이드] 강남구에서는 1년 365일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있는 '365일 즐거운 도시, 강남'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문화와 공연을 강남 곳곳에서 펼치고 있어요. 
이 행사는 △FAN&PAN강남 △K-POP뮤직페스티벌 △ K-POP광장 야외시네마△ 내 집 앞 세계영화제 등으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해요.

지난 22일 코엑스 동측 광장 앞에서 365일 FAN&PAN강남 축제의 일환으로 에어돔 공연장을 시범 운영하고 있었어요. 
에어돔은 가로 12m, 세로 15m, 높이 5m의 타원형으로 최대 120명을 수용할 수 있어요. 직사광선을 차단하기 위한 흰색 상단을 제외하고 전면이 투명해서 무대 밖 인조 잔디에 앉거나 누워 공연을 즐길 수도 있어요.

에어돔 내부에 들어가 보니 실내 공간이 주는 답답함이 없는 이색적인 공간이었어요.
팝아트 작가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무대 앞에 앉아 즐겁고 편안하게 소통하며 들을 수 있었어요. 

행사는 △마술 △마임 △버블쇼 △저글링△슬라임 체험 등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토크콘서트, 미니콘서트 등이 진행되고 있었어요. 

공연장 옆에는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트램펄린이 무료로 운영되고 있고, K-POP광장에서는 '2019 롤링나잇 @ 코엑스 어반 파크 페스티벌' 롤러스케이트장도 운영되고 있어요.

코엑스 앞 광장은 내외국인 누구나 여러 가지 문화와 공연을 즐길 수 있어요 .


* 현재 송창진 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