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어워드 2020 밀라노
아시아 어워드 2020 밀라노
  • 김혜경 기자
  • 승인 2019.07.0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어워드 2020 밀라노
ⓒ 아시아 어워드 2020 밀라노

 

ⓒ 아시아 어워드 2020 밀라노
ⓒ 아시아 어워드 2020 밀라노

 

[휴먼에이드]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업계에 진출을 원하는 야심 찬 아시아 크리에이터들과 혁신업체들을 위한 특별 무대인 아시아 어워드 2020(ASIA AWARD 2020)이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동아시아에서 탄생한 크리에이티비티를 알리기 위해 내년 봄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가 열리는 기간 동안 밀라노에 최초의 아시아 어워드 2020이 진행된다.

 아시아 어워드 2020 밀라노(ASIA AWARD 2020 in MILANO)는 일본, 중국, 한국 등 동아시아에서 활동하는 독립 크리에이터, 크리에이티브 그룹 및 업체들에게 밀라노 살로네(Milano Salone) 기간 동안 수퍼스튜디오(SUPERSTUDIO)에서 그들의 혁신적인 작업을 선보이고 전세계 크리에이티브 무대에서 활동하는 주요 인사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중심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영향력 있는 작품들을 선정해 △대상(Grand Prix) △우수상(Runner-ups) △특별상(Special Nominations) △슈퍼스튜디오 CES 상(SUPERSTUDIO CEO Award) 등 다양한 의미 있는 상을 수여한다.

이 독점적인 행사를 주관하는 디자인협회NPO(DESIGN ASSOCIATION NPO)는 특별한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으로 유명한 도쿄 소재 업체다. 회사는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현대적인 개척자들을 발견해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에 소개할 수 있기를 바란다.

슈퍼스튜디오는 조나 토르토나(Zona Tortona)의 푸오리 살로네(Fuori Salone) 중심에 위치한 특별 전시공간이다. 디자인 위크 기간 동안 10년 넘게 토르토나에서 가장 많은 방문객이 찾는 전시장으로 손꼽힌다. 2019년에는 8만여 명의 방문객을 끌어모았다. 매년 봄이면 다양한 참가자들이 이곳에 모여 자신들의 혁신적인 창작물을 세상에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