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 이상의 볼거리, '그놈은 예뻤다'
기대 이상의 볼거리, '그놈은 예뻤다'
  • 홍평안 기자
  • 승인 2019.07.1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에 이야기를 담은 광대소멸극'
'그놈은 예뻤다' 공연 후 출연진들 기념사진 촬영 모습. ⓒ 휴먼에이드포스트

[휴먼에이드포스트] KBS 간판 개그 프로그램에서 '용감한 녀석들', '정여사' 등 수많은 히트 코너를 주도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던 개그맨 정태호. 그가 자신의 이름을 건 소극장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가까운 거리에서 웃음보따리를 푼다.

지난 7월14일 오후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정태호 소극장'에서 여자와 남자 사이의 공감대를 그린 좌충우돌 이야기, '그놈은 예뻤다' 공연이 있었다. 

가난한 남학생이 금전적인 이유로 여장 후 여성 쉐어하우스에 들어가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정태호 특유의 감각으로 풀어낸다. 들켜선 안 될 절체절명의 위기에서도 재치 있게, 때론 황당하게 헤쳐나가는 모습에서 어김없이 관객들의 폭소가 터져나온다.

관객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모습도 일품이다. 관객들의 참여로 대사를 바꾼다거나 즉석에서 연기를 하는 등 관객과 호흡을 함께하는 장면에서 그만의 재치가 돋보인다. 

연극 말미에 "작은 것에도 고마워할 수 있는 그런 아름다운 사람이 되라"는 대사에서 관객들에게 잔잔한 여운을 남기기도 한다.

관람객들은 "기대 이상의 볼거리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관람 등급은 15세 이상이며, 매너리즘에 빠져있는 현대인을 환기시키기에 제격인 공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