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는 시간! 새로운 땅 새만금에서!', 제3회 새만금 노마드 페스티벌 개최
'나를 찾는 시간! 새로운 땅 새만금에서!', 제3회 새만금 노마드 페스티벌 개최
  • 홍평안 기자
  • 승인 2019.07.2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성별·국적 상관없이 모두 소통하며 즐기는 축제
새만금 오토캠핑장 내부 모습. ⓒ (주)문화공방디케이비
새만금 오토캠핑장 내부 모습. ⓒ (주)문화공방디케이비

[휴먼에이드] 8월 무더위를 날릴 제3회 새만금 노마드 페스티벌이 내달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새만금 오토캠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나이·성별·국적 상관없이 모두 다 같이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캠핑형 축제인 새만금 노마드 페스티벌은 '나를 찾는 시간! 새로운 땅 새만금에서!'라는 슬로건으로 단순히 캠핑만 하는 축제가 아닌 진정한 노마드가 함께하는 문화예술의 장이 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노마드'로서 미래 희망의 땅이지만 현재는 황무지인 새만금에서 유목민의 삶을 축제로 즐기고, 노마드 공동체 문화를 경험하면서 새로운 자신을 찾아가게 된다. 

주요 프로그램인 '새만금 뮤직 페스티벌'에는 △노라조 △딕펑스 △XOX가 참여하여 이전 축제보다 더욱 풍성한 공연을 펼치고, 이어 '불의 제전'을 통해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새만금 뮤직 페스티벌' 공연 모습. ⓒ (주)문화공방디케이비
'새만금 뮤직 페스티벌' 공연 모습. ⓒ (주)문화공방디케이비

무대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주제 프로그램인 △아바타 만들기 △새만금 희망 편지 보내기 △노마드 어울참 등으로 흥미를 더하며, 부대 프로그램인 △아트 마켓 △푸드 마켓 △드론 체험, 경연 프로그램인 끼 경연대회, 집 꾸미기 경연대회 등 행사장 곳곳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노마드 캠핑 참가비는 A 타입(캠핑 사이트만 제공) 5만원, B 타입(캠핑 사이트, 임대 텐트 제공) 10만원이며, 3박 4일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캠핑에 필요한 도구는 개인별로 지참해야 하며, 참가비 중 2만원은 노마드 쿠폰으로 돌려받아 축제장 내 장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캠핑 참가 신청은 새만금 노마드 페스티벌 공식 누리집(www.nomadfestival.co.kr) 또는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product/28484)에서 가능하며,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참가자는 사이트 소진 시까지 현장 접수 가능하며 당일 방문객도 공연 관람 및 프로그램 체험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