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김장 산타 나눔 대작전’ 진행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김장 산타 나눔 대작전’ 진행
  • 전은숙 기자
  • 승인 2019.12.0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휴먼에이드포스트]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곽상구, 이하 서울시립북부장복)은 30일 벽산엔지니어링·벽산파워·벽산엔터프라이즈 등 임직원 90여명과 함께 지역 장애인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김장나눔 행사 ‘김장산타 나눔 대작전’을 진행했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두고 산타 할아버지를 연상케 한 자원봉사자들은 지역 내 장애인 250가구에 직접 만든 김장김치 각 10kg과 따뜻한 이불을 전달했다.

오전에 열심히 만들고 포장한 김장을 각 가정에 가가호호 방문해 김치와 이불을 선물했으며 올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기를 기원하는 메시지도 함께 보냈다.

김장과 이불을 전달 받은 오모씨(지체1급)는 만드는 것도 힘들었을 텐데 직접 찾아와 따뜻한 인사와 함께 전달받아 마음까지 따뜻해 졌다며 산타님들 덕분에 올 겨울도 따뜻하게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 내 장애인 가정에 따뜻한 온기와 사랑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서울시립북부장복은 3년 연속으로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벽산엔지니어링, 벽산파워, 벽산엔터프라이즈 등 자원봉사자들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담긴 김치와 이불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 하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서울시립북부장복은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 민간기업과 파트너십을 구축해 지역사회 복지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장애인을 위한 자원봉사 사업에 함께 하고자 하는 개인 자원봉사자 및 단체는 지역연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