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돌 온앤오프, 글로벌 예능토크쇼 '콜라보X케이팝' 출격!
먹방돌 온앤오프, 글로벌 예능토크쇼 '콜라보X케이팝' 출격!
  • 윤현정 수습기자
  • 승인 2019.12.0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운 먹방 인터뷰 진행

[휴먼에이드포스트] 날씨가 한결 더 차갑게 느껴지는 11월29일, 서울 청담동 모처에서 온앤오프(ONF), 콜라보X케이팝(제작: 넘버원미디어) 공개 녹화 현장에 다녀왔어요.

콜라보x케이팝 공개 녹화 현장 ⓒ 윤현정수습기자
콜라보X케이팝 공개 녹화 현장. ⓒ 윤현정 수습기자

글로벌 토크 예능 프로그램 공개 녹화에 보이그룹(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6명 멤버 모두가 참여했어요. 최근 ‘파보리타(Favorita)’라는 곡을 발매해 솔로가수 겸 MC로 활동하고 있는 나리와 개그맨 이동엽이 함께 초대되어 온앤오프와 즐거운 먹방 인터뷰를  진행했어요.

이날 참여한 콜라보X케이팝은 글로벌 K-POP 예능, 토크 프로그램으로서 대만 ET TODAY, 필리핀 VIVA TV, 베트남 POPS MUSIC, 인도네시아 MNC TV 등 전 세계의 다양한 플랫품을 통해 송출되며 전 세계 K-POP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해요.

온앤오프 그릅 단체 사진ⓒ 윤현정수습기자
온앤오프 그룹 모든 멤버가 모여 단체 사진을 찍었어요. ⓒ 윤현정 수습기자

한편, 보이그룹 온앤오프는 지난달 네 번째 미니 앨범 <고 라이브(GO LIVE)>를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어요. 특히 타이틀곡 ‘와이(WHY)’는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2개국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루키로 발돋움했고, ‘믿고 듣는 명곡돌’이라는 수식어를 또 한 번 입증했어요.

먹방토크 전 포크들고 단체사진 ⓒ 윤현정수습기자
먹방토크 전 포크를 들고 카메라 앞에 모였어요. ⓒ 윤현정 수습기자

 

* 현재 윤현정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