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노래 챌린지' 은근한 중독성으로 인기몰이
'아무 노래 챌린지' 은근한 중독성으로 인기몰이
  • 김효정 수습기자
  • 승인 2020.02.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과 보컬의 적절한 조화로 리듬감이 살아 있어요

[휴먼에이드포스트] 최근 가수이자 음악 PD인 지코의 '아무 노래'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영상을 올리는 '아무 노래 챌린지'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어요.

올해 1월13일 첫 발매된 이 노래는 나오자마자 실시간 음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어요.

2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도 레드벨벳의 'Psycho'를 꺾고 지코가 1위를 했어요.

지코의 '아무 노래' 앨범 재킷 사진이에요. ⓒ 앤모어엔터테인먼트
지코의 '아무 노래' 앨범 재킷 사진이에요. ⓒ 앤모어엔터테인먼트

'아무 노래 챌린지' 영상을 공유하는 곳은 인스타그램, 틱톡,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플랫폼으로 다양한 댄서들이 이 춤에 도전하는 것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어요.

많은 연예인과 셀럽은 물론이고 일반인들, 심지어 주인의 손에 이끌려 춤 동작을 보여주는 애완견의 모습도 화제가 되고 있어요.

'아무 노래 챌린지'에 참여한 댄서들이 춤을 추는 모습이에요. ⓒ  ARTBEAT 제공
'아무 노래 챌린지'에 참여한 댄서들이 춤을 추는 모습이에요. ⓒ ARTBEAT 

'아무 노래'의 리듬과 멜로디에는 독특한 하이라이트와 남다른 스웨그가 담겨 있어 재미를 느낄 뿐만 아니라, 랩과 보컬이 적절히 조화를 이뤄 강한 중독성과 리듬감이 살아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아무 노래 챌린지'를 통해 지코만의 퍼포먼스 스타일을 즐겨 보아요.

 

* 현재 김효정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