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인생 캐릭터 예고한 배우 이재욱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인생 캐릭터 예고한 배우 이재욱
  • 김민진 기자
  • 승인 2020.02.27 15:2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소천사 장우로 첫 등장부터 존재감 돋보여
배우 이재욱이 JTBC 월화 드라마 ㅣㅁ민
배우 이재욱이 JTBC 월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대체불가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 JTBC

[휴먼에이드포스트] 지난 2월24일 JTBC 월화 드라마(저녁 9시30분 방송)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가 첫방송을 마쳤어요. ‘날찾아’는 서울 생활에 지쳐 조용한 시골 북현리로 내려간 ‘목해원’(박민영 분)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임은섭’(서강준 분)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힐링 로맨스예요. 이재욱은 극중 은섭의 절친인 이장우 역할을 맡아 서정적인 드라마에 유쾌함을 불어넣었어요.

장우는 ‘혜천시 미소천사’라는 별명에 걸맞게, 혜천고 동창회 자리에서 분위기를 띄우는가 하면, 굿나잇책방에서 열리는 독서회에서 은섭의 동생인 휘(김환희 분)와 티격태격 케미로 극의 재미를 살렸어요.

한편, 동창회 자리에서 고등학교 시절 장우의 짝사랑이었던 지은실(양예지 분)의 이름이 등장하며, 두 사람 사이의 어떤 스토리가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어요.

전작들에서 개성 강한 캐릭터를 연기했던 이재욱은 맛깔 나는 생활연기 역시 이질감 없이 완벽히 소화해내며 존재감을 알렸어요.

또한 대세 신인배우이자 다채로운 스펙트럼으로 앞으로의 성장에 기대감을 더했어요.

 

자료제공-VAST 엔터테인먼트

 

* 현재 김민진 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은정 2020-02-27 16:55:32
드라마를 즐겨보진 않지만 보고싶게 만드는 글이네요 ~^^

전은희 2020-02-27 17:55:30
보고 싶은 짝사랑을 만나고 싶은 아줌마들이 좋아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