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의 첫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 티저 공개
옹성우의 첫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 티저 공개
  • 정민재 수습기자
  • 승인 2020.03.1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로(Comfort)'를 주제로 한 곡 '너를 위한 카페' 함께 소개

[휴먼에이드포스트] 지난 3윌13일 자정 옹성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레이어스(LAYERS)'의 티저*를 공개했어요. 티저에는 부드럽고 화사한 분위기의 옹성우와 ‘위로(Comfort)'를 주제로 한 곡 '너를 위한 카페'가 함께 소개됐어요. 포근한 분위기에서 한 송이의 꽃을 들고 있는 옹성우의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옹성우의 다크티저 앨범이에요. ⓒ정민재 수습기자
옹성우의 '다크티저' 앨범이에요. ⓒ 판타지오

티저에는 부드럽고 화사한 분위기의 옹성우와 '위로(Comfort)'를 주제로 한 곡 '너를 위한 카페'가 함께 소개됐어요. 포근한 분위기에서 한 송이의 꽃을 들고 있는 옹성우의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옹성우의 얼굴에 장식된 꽃은 '헬리오트로프'라는 꽃으로 '사랑이여 영원하라'라는 꽃말을 가졌어요.

옹성우의 레이어스 카페 앨범이에요. ⓒ정민재 수습기자
옹성우의 레이어스 카페 앨범이에요. ⓒ 판타지오

헬리오트로프는 '당신의 영원한 지지자가 되어 사랑과 위로를 주겠다'는 티저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요. 또한 옹성우의 팬클럽인 '위로(WELO)'의 탄생화여서 더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앨범의 두 번째 곡 '너를 위한 카페'는 무슨 일이 있어도 묵묵하게 응원해준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곡이라고 해요.

옹성우의 첫번째 미니앨범 베일 벗은 레이어스 티저예요. ⓒ정민재 수습기자
옹성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이어스가 베일을 벗고 소개됐어요. ⓒ 판타지오

현재까지 두 곡의 제목과 감정 핵심어가 공개된 옹성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이어스'는 옹성우가 느껴온 감정을 '레이어링'한 앨범으로 그의 진솔한 내면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티저: 방송이나 영화, 신문이나 잡지의 기사에서, 다음에 이어질 내용에 대해 사람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기 위해 사용하는 장면이나 광고, 또는 제목.


*현재 정민재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는 발달장애인 기자입니다. 쉬운말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