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보다 짙어진 호소력, 이도진 아침마당 2승 도전
'미스터트롯'보다 짙어진 호소력, 이도진 아침마당 2승 도전
  • 허지선 기자
  • 승인 2020.05.1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TV1 아침마당 캡쳐
ⓒ KBS 1TV 아침마당 캡쳐

[휴먼에이드포스트] '미스터트롯' 이도진이 13일 오전 KBS 1TV '아침마당-도전! 꿈의무대'에 출연해 화제다. 아이돌로 데뷔한 후 트로트가수로 전향한 이도진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 자리까지 올 수 있게  뒷바라지 해준 누나들을 위해 'KBS 1TV 아침마당' 출연에 결심한 그는 지난 방송에서 가슴 아픈 가족사를 고백했다.

지난 29일, 하늘나라로 떠난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남자라는 이유로'를 열창, 감동의 1승을 거두었던 이도진은 13일 2승에 도전하는 무대가 펼쳐졌다. 이번 무대는 아버지가 아닌 누나들을 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날 이도진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주병선의 '칠갑산'을 통해 시청자들과 패널들에게 다시 한 번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하춘화는 “아이돌 활동을 오래 했다고 들었는데, 고생한게 절대 헛되지 않고 밑거름이 될 거다”라고 조언하며 “트로트 전향한 것은 참 잘한 것 같다. 얼굴도 조각같이 잘생겼지만, 노래도 잘할 거라고 기대한다”고 극찬했다.

황기순도 이도진의 무대를 칭찬했다. 이도진의 한이 서린 애절한 목소리에 눈물을 훔치며 “그냥 간절함이 있는 것 같다. 모든 사람들이 그걸 다 알 것 같다. 열심히 하길 바란다”며 응원했다.

가화만사성(家和萬事成)이라고 했다. 집안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된다는 것을 뜻하는 이 사자성어는 가족과 주변을 살뜰히 챙기는 이도진을 대변한다. 비록 이도진은 이날 3만 6176표로 아쉽게 패배했지만, 무대를 위한 그의 활약은 더욱 의미 있었다.

ⓒ이도진 인스타그램 캡쳐
ⓒ 이도진 인스타그램 캡쳐

한편, 이도진은 SNS를 통해 '도전! 꿈의 무대'를 응원해준 많은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도진은 팬들이 선물한 풍선을 들고 "저를 응원해주신 많은 시청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이도진 앞으로 더 열심히 노래하겠습니다 #찐블리 와 함께 #꽃길 만 걸어요 사랑합니다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