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가 배윤정, 화장품 브랜드 ‘무브모션’ 론칭
안무가 배윤정, 화장품 브랜드 ‘무브모션’ 론칭
  • 허지선 기자
  • 승인 2020.08.31 0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를 꿈꾸는 어린 학생들이 하는 진한 무대화장 걱정 돼 직접 만들었어요
ⓒ휴먼에이드포스트 월간휴먼에이드 7월 재능기부 인터뷰를 통해 만난 안무가 배윤정
ⓒ휴먼에이드포스트 월간휴먼에이드 7월 재능기부 인터뷰를 통해 만난 안무가 배윤정

[휴먼에이드포스트] 국내 최고 댄서 배윤정이 '무브모션'이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해 화제다.

지난 24일 배윤정은 자신의 SNS 계정에 "제품개발부터 완성까지 1년, 눈시림 없고 친환경적인 원료를 사용한 아이글리터 제품을 만들었어요. 은은하고 예쁘게 제품이 나와서 너무 좋네요"라는 글과 함께 화장품 제품 사진을 게재했다.

ⓒ배윤정 안무가 sns 캡쳐
ⓒ 배윤정 안무가 sns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았던 배윤정은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이크업 제품 소개 및 꿀팁을 공개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글리터 제품을 출시한 배경과 관련해 배윤정은 "기초화장품 구매 시 계면활성제나 파라벤 성분을 확인하면서, 색소 화장품 성분에는 관심이 왜 덜할까"라며 "글리터 성분에 플라스틱펄과 같은 유해성분들로 인해 피부를 더 예민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됐다. 색조 제품이 바로 닿는 피부, 눈과 입에 자극을 주지 않는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을 만들고 싶었다"고 화장품 개발 이유를 설명했다.

무브모션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클래식인화이트', '재즈인골드', '펑키인핑크골드'등 세 가지로 배윤정이 직접 기획, 개발, 연구 등 제품 생산 과정에 적극 참여한 것으로 밝혀졌다.

ⓒ무브모션 홈페이지 캡쳐
아이글리터 각 12,500원 ⓒ 무브모션 홈페이지 

끝으로 배윤정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리터 뿐만 아니라 립 부분도 현재 개발중입니다. 저처럼 피부가 안 좋아지는 일은 없도록, 특히 어린 친구들의 맑고 예쁜 피부를 지켜주는 브랜드가 되고 싶어요"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안무단 '야마앤핫칙스'의 공동단장을 맡고 있는 배윤정은 다수 아이돌그룹의 춤을 제작한 유명 안무가이자 인플루언서로 대중들과 활발히 소통중이다. 최근에는 월간 <휴먼에이드> 7월호 재능기부에 동참하며 인터뷰를 통해 발달장애인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를 직접 가르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