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거나 말거나 대박운 부르는 방법
믿거나 말거나 대박운 부르는 방법
  • 허지선 기자
  • 승인 2020.08.31 0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클릭아트
일상 속 새로운 변화로 내 안에 대박운을 높여보자. ⓒ 아이클릭아트

[휴먼에이드포스트] 2020년 하반기 당신의 운세는? 사전적 의미로 '운'은 어떤 일이 잘 이루어지는 운수이자 혹은 거기서 얻는 행복을 뜻한다. 만약 당신의 상반기 운세가 따라주지 않는다고 생각이 든다면, 일상 속 새로운 변화로 내 안에 대박운을 높이자.

1. 지갑

지갑은 예로부터 빨간색이 금전운을 부른다고 전해졌지만, 실은 그 반대다. 붉은색은 '화(火)'는 금전을 태워버리는 기운이 강하므로 금전운을 감소시킬 수 있다. 따라서 금(金)의 토대가 되는 '토(土)'의 기운이 깃든 갈색, 금색, 베이지색, 노란색의 지갑을 추천한다. 돈을 안정감있게 들어오게 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지갑이 금전운을 관리하는 힘을 발휘할 수 있는 기간은 길어야 3년이다. 만약 사용한 지 3년 이상이 지났다면, 즉시 새것으로 교체하는 것이 좋다. 새것으로 바꿀 경우에는 반지갑보다는 장지갑을 사용하길 권한다. 지폐가 구겨지거나 접히면 금전운을 떨어뜨리기 때문이다. 특히, 영수증과 명함 등으로 가득 차 있다면 지금 당장 깨끗이 정리하자. 쓸데없는 것으로 가득 찬 지갑은 들어올 수 있는 돈의 자리를 막는 것이나 다름없다.

ⓒ아이클릭아트
쓸데없는 것으로 가득 찬 지갑은 들어올 수 있는 돈의 자리를 막는다. ⓒ 아이클릭아트


2. 액세서리

대한민국 최고 주역학자 김승호 선생은 운을 부르는 방법은 쉽다고 했다. 그 예로, 귀걸이와 목걸이 착용이다. 액세서리 장식은 운이 들어와 정착시키게 하는 효과가 있다. 초자연적인 악의 기운을 내쫓고 행운을 불러오기 위해 주렁주렁 장식을 달고 사는 아프리카 부족의 복식을 떠올려보자. 골드와 실버 액세서리는 호감도를 높이고, 다이아몬드와 진주는 치유의 힘이 있으며, 탄생석으로 만든 액세서리는 장수와 명예를 가져다준다는 속설이 있다.
성공한 남자의 상징인 손목시계는 은색이 좋다. 최신 유행하는 명품 시계는 지위를 상승시키며, 둥근 손목시계는 금전운과 비즈니스운을 가져다준다. 단 분에 맞지 않는 사치품은 복을 차는일이다.

 

3. 속옷

남의 눈에 보이지 않는 속옷이라고 해서 아무렇게나 대충 입는다면, 에너지 균형이 흩어져서 좋지 않다.

속옷 역시 색상이 중요한데, 그 이유는 색의 에너지가 눈으로 들어가 뇌를 통해 자율신경에 전달되기 때문이다.

흰색 속옷은 지친 심신을 회복시키며, 분홍 속옷은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시켜주는 데 효과적이며, 연애운을 불러일으킨다고 한다. 노란색 속옷은 양기를 불러일으켜 살을 찌운다는 속설이 있어 마른 사람에게 제격이다. 속옷 전문점의 가장 인기 컬러인 검정색, 회색 속옷은 피하는 게 좋다. 냉증을 악화시켜 여성 건강에 좋지 않다는 속설이 있다. 또한, 연애운 역시 마이너스라고 한다.

 

4. 가방과 파우치

가방 하나로 코디가 완성되는 요즘. 2020년에는 크고 실용적인 빅백이 트렌드다. 하지만 가방은 작은 것일수록 행운이 들어온다. 불필요한 물건들이 가방 안에 넘쳐날수록 좋은 운을 막기 때문이다. 커리어우먼과 성공하는 비즈니스맨이 되고 싶다면 가방은 안정감 있는 사각형이 성공운을 부른다. 사업운과 승진운을 생각한다면 남성은 브라운 계열의 가죽 소재가 좋다.

브라운 계열의 가죽가방은 사업운과 승진운을 올려준다. ⓒ아이클릭아트
브라운 계열의 가죽가방은 사업운과 승진운을 가져다준다. ⓒ 아이클릭아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