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제노 블레이드 2' 한국어판 9월3일 판매 개시
[게임] '제노 블레이드 2' 한국어판 9월3일 판매 개시
  • 김예준 수습기자
  • 승인 2020.09.0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구매한 사용자들도 업데이트 통해 한국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한글판으로 나온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의 시작 화면입니다. ⓒ 게임 장면 갈무리

[휴먼에이드포스트]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의 한국어판이 지난 9월3일 발매됐습니다.

2017년 제노블레이드 시리즈인 제노 블레이드2가 처음 발매됐을 때는 한국어판이 지원되지 않아 일본어로 게임을 해야 했습니다. 
이번 한국어판 출시로 2017년 한국닌텐도에서 일본어판을 구매한 사용자들도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로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한글판이 나오기 전의 게임 소프트웨어 박스예요. ⓒ 김예준 수습기자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2'는 고대 문명의 유물을 찾으며 살아가는 소년 '렉스'가 주인공입니다. 우연히 한 배 안에서 만나게 된 소녀 '호무라'와 함께 세계수라는 거대한 낙원을 향해 가는 모험을 그린 게임입니다. 
블레이드(호무라)는 드라이버(렉스)와 함께 싸우며 성장합니다. 필드에는 강한 몬스터들도 존재하며 렉스의 모험을 막는 적들도 등장합니다.

추가 외전 '황금의 나라 이라'의 시작 화면입니다. ⓒ 게임 장면 갈무리

제노 블레이드2의 추가 유로 콘텐츠인 ‘황금의 나라 이라’도 마찬가지로 한국어가 지원됩니다. 이것은 본편의 과거사를 그린 추가 스토리입니다. 

'황금의 나라 이라'는 '라우라'라는 여성 드라이버와 렉스의 길을 막았던 적 블레이드 '신', 그리고 호무라가 되기 전 '히카리'의 500년 전 이야기를 다룹니다. 

 

* 현재 김예준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