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목걸이줄로 마스크 착용이 더 편해졌어요
마스크 목걸이줄로 마스크 착용이 더 편해졌어요
  • 윤진희 수습기자
  • 승인 2020.09.1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목걸이줄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대학로거리에 마스크목걸이줄이놓여있어요.
최근 마스크 목걸이줄이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되었어요. ⓒ 윤진희 수습기자

[휴먼에이드포스트] 요즘 코로나19로 모든 사람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데요. 잠깐이라도 마스크를 벗어야 할 때 잃어버리지 않도록 해주는 마스크 목걸이줄이 생겨 편해졌어요.

지하철역 안에 있는 액세서리 상가와 대학로의 길거리 상가에 가보니 색색깔 다양한 디자인의 마스크 목걸이줄이 한눈에 보였어요. 색은 물론 디자인도 다양해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하면 개성있는 패션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대학로거리 차례대로 놓여있는 마스크줄목걸이예요.ⓒ윤진희수습기자
대학로 한 상가에 색색의 마스크 목걸이줄이 걸려 있어요. ⓒ윤진희수습기자

사람들이 식당이나 카페 등 잠시라도 마스크를 벗어야 하는 곳에 갈 때 마스크 목걸이줄이 아주 유용하게 쓰여요.

마스크를 식당 테이블에 놓았가다 마스크에 음식물이 튀거나 잃어버릴 수도 있어요. 또한  장소를 옮길 때마다 마스크를 가방에 넣었다 뺐다 하는 행동 때문에 불편함이 생겨요. 

그런 이유로 많은 사람이 마스크 목걸이줄을 찾고 있어요. 

신도림상가에서도 마스크줄목걸이가많아요ⓒ윤진희수습기자
신도림역 상가에서 팔고 있는 마스크 목걸이줄이에요. ⓒ 윤진희 수습기자

이 목걸이줄을 사용하면 마스크를 몸에서 떼어놓지 않아 잃어버릴 일도 줄어들 것 같아요.
 
이제 편리한 마스크 목걸이줄 덕분에 코로나19 개인 방역을 더 잘할 수 있게 됐어요.

 

* 현재 윤진희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