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에이드포스트, 에스디지유스와 업무협약 체결
휴먼에이드포스트, 에스디지유스와 업무협약 체결
  • 허지선 기자
  • 승인 2020.10.22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과 청년 등을 위한 사회적 가치창출에 의미
㈜휴먼에이드포스트(대표 김동현, 홍지신)와 에스디지유스(대표 김주용)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 휴먼에이드포스트
㈜휴먼에이드포스트(대표 홍지신)와 에스디지유스(대표 김주용)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 휴먼에이드포스트

[휴먼에이드포스트] ㈜휴먼에이드포스트(대표 김동현, 홍지신)와 에스디지유스(대표 김주용)가 지난 19일 전략적 제휴파트너로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단순한 수익사업을 위한 협약이 아니라 장애인과 청년 등을 위한 사회적 가치창출에 의미를 두고 상호 협력하기 위함이다. 뿐만 아니라 미디어 관련, 정부·공공·민간 네트워크, 공익을 위한 수익사업 등에 있어서도 서로 협력하고 네트워크를 공유하기로 했다.

휴먼에이드포스트 홍지신 대표는 "장애인표준사업장인 본사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에스디지유스의 협업은 사회적으로 좋은 사업모델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특히 장애인 관련 전문성과 청년 인프라를 결합해 공익성 있는 결과물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주용 대표 역시 "중소기업, 청년벤처의 해외진출과 연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비영리단체인 에스디지유스가 휴먼에이드포스트와 인연이 되어 기쁘다"라며 "양사가 힘을 모아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장애인, 청년, 문화, 미디어 등의 주제를 함께 이끌 생각에 벌써 가슴에 설렌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