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제2탄 추가 콘텐츠 '왕관의 설원'이 열렸어요
[게임]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제2탄 추가 콘텐츠 '왕관의 설원'이 열렸어요
  • 김예준 수습기자
  • 승인 2020.10.2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라르 지방의 리전폼들이에요. 시계방향으로 파이어, 프리져, 썬더예요.
가라르 지방의 리전폼들이에요. 시계방향으로 파이어 · 프리져 · 썬더예요. ⓒ 게임 영상 갈무리

[휴먼에이드포스트] 지난 6월17일에 개방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1탄 ‘갑옷의 외딴섬’에 이어 지난 10월23일에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제2탄 추가 콘텐츠 ‘왕관의 설원’이 배포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콘텐츠인 ‘왕관의 설원’에는 다양한 포켓몬이 등장하는데, 이전 작에서 나온 전설의 포켓몬 파이어 ‧ 프리져 ‧ 썬더의 리전폼 외에도 왕(킹)으로 불리는 포켓몬인 버드렉스가 중심인물로 나옵니다. 

버드렉스의 등장장면입니다.
버드렉스의 등장 장면입니다. ⓒ 게임 영상 갈무리

그 밖에도 본 스토리에서 등장한 포켓몬 리그의 위원장 로즈의 남동생인 피오니와 피오니의 딸인 니아도 등장합니다. 

이야기는 피오니가 주인공을 탐험대장으로 임명해 설원 곳곳에 있는 전설을 조사해나가는 것으로 진행됩니다. 

왕관설원의 플레이 사진입니다.
'왕관의 설원' 게임을 즐기는 모습입니다. ⓒ 김예준수습기자

또한 왕가의 설원에서는 대여된 포켓몬으로 잡은 포켓몬 중 전작의 전설 포켓몬 한 마리를 가질 수 있는 다이맥스 어드벤쳐가 있습니다. 종종 전설의 포켓몬과 스토리 클리어 후 다이맥스 어드벤처를 진행하면 울트라 비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 챔피언인 단델이 주인공에게 부탁을 해서 꿈의 태그 배틀 가라르 스타 토너먼트가 열리는데, 이것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서 하는 태그 배틀입니다. 

 

* 현재 김예준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