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부터 인테리어용까지 "가습기의 변신은 무죄"
휴대용부터 인테리어용까지 "가습기의 변신은 무죄"
  • 김예준 수습기자
  • 승인 2020.11.2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가습기로 건강한 겨울을 보내요
교보문고의 가습기 진열대 입니다.Ⓒ김예준수습기자
다양한 모양과 기능의 가습기가 판매되고 있어요. Ⓒ 김예준 수습기자

[휴먼에이드포스트] 겨울이 다가오면서 건조해진 날씨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다양한 가습기가 판매되고 있는 매장을 방문했어요. 
최근에는 휴대가 편리한 가습기와 독특한 모양과 기능을 가진 가습기가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요.

위에서 물공급이 가능한 가습기 센스S  미니무선가습기 입니다.Ⓒ김예준수습기자
위에서 물 공급이 가능한 센스S 미니 무선 가습기예요. Ⓒ 김예준 수습기자

그중에 '센스S 미니 무선 가습기'는 무선 작동 기능뿐만 아니라 물을 쉽게 보충할 수 있는 미니 가습기예요. 일반 가습기는 내부 물통에 물을 채우는 방식인 반면, 이 제품은 가습기 뚜껑에 구멍이 있어 이곳으로 손쉽게 물을 넣을 수 있어요. 한 군데만 사용할 경우에는 약 10시간, 두 군데를 모두 사용할 경우에는 약 5시간 동안 작동해요. 

휴대가 가능한 휴대용가습기 g5미스트 입니다.Ⓒ김예준수습기자
휴대가 편리한 G5미스트 휴대용 가습기예요. Ⓒ 김예준 수습기자

'G5 미스트 휴대용 가습기'는 C타입의 휴대폰 충전기 코드를 사용하며 초소형의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고, 최대 8시간 동안 가습이 가능해요.

레코드 스타일과 무드등 기능이 탑재된 무선 가습기 메이든 무선가습기입니다.Ⓒ김예준수습기자
레코드 스타일로 무드등 기능이 탑재된 에이든 무선 가습기예요. Ⓒ 김예준 수습기자

클래식한 디자인의 '에이든 레코드 타입 무선 가습기'는 센스S 가습기와 마찬가지로 두 군데에서 분무가 되며 무선으로 작동해요. 3시간 충전으로 두 군데는 2시간, 한 군데는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무드등의 기능도 있어 인테리어 효과도 만점이에요.

이처럼 공간과 용도에 따라 가습기의 분무량을 마음대로 조절할 뿐만 아니라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고 집안 분위기도 살리는 가습기가 판매되고 있어요. 자신에게 맞는 가습기를 선택해 건강한 겨울을 보내요. 

 

* 현재 김예준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