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봇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가면라이더 제로원' 내년 1월 국내 방영 예정
AI로봇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가면라이더 제로원' 내년 1월 국내 방영 예정
  • 김예준 수습기자
  • 승인 2020.12.2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소리 녹음을 맡은 성우들도 소개되었어요
‘가면라이더 제로원’ 오프닝 화면입니다. ⓒ 유튜브 영상 갈무리
'가면라이더 제로원' 오프닝 화면입니다. ⓒ 유튜브 영상 갈무리

[휴먼에이드포스트] 2019년 9월1일부터 올해 8월20일까지 일본에서 방영된 '가면라이더 제로원'이 국내 더빙을 마치고 내년 1월 대원방송의 애니원과 애니박스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일본 드라마 '가면라이더' 시리즈 중 '레이와'(2019년부터 시작되는 레이와 시대의 가면라이더) 1탄인 '가면라이더 제로원'은 인공지능(AI) 테크놀러지 기업을 새로 설립한 젊은 사장이자 가면라이더인 제로원이 AI가 장착된 인간형 로봇 휴머기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싸움에 맞서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제로원은 주인공 히덴 아루토의 변신 드라이버를 말합니다.

제로원의 스토리는 히덴 아루토(한국명: 전영원)가 '히덴 인텔리전스'의 창립자 히덴 코레노스케(아루토의 할아버지)의 유언으로 회사를 물려받아 2대 사장이 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히덴 인텔리전스는 휴머기어를 만들어낸 기업으로, 제로원 드라이버도 제작했습니다. 

한편, 테러조직 멸망신뢰 넷(net)은 인류를 멸망시키려고 휴머기어를 강제 해킹해 테러를 일으킵니다. 이에 아루토는 히덴 인텔리전스의 사장만이 가질 수 있는 제로원 드라이버를 받아 가면라이더 제로원으로 변신해 대항합니다.

국내 방송 성우들의 목소리 녹음 장면입니다. ⓒ 유튜브 영상 갈무리
국내 방송 성우들의 목소리 녹음 장면입니다. ⓒ 유튜브 영상 갈무리

국내 방송에 목소리 녹음을 맡은 주요 성우들도 소개되었습니다.
먼저 주인공 전영원(히덴 아루토)에 이경태, 히덴 인텔리전스 사장의 비서이자 여주인공인 이즈(여성형 휴머기어)에 신온유, 서브주인공이자 대인공지능 특무기관 A.I.M.S. 대장 출신인 강경환(후와 이사무)에 김현욱을 비롯해, 차유아(야이바 유아)에 성예원, 셰스타에 이은조, 신(진)에 김진홍, 멸(호로비)에 이창민이 각각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TV방송 전에 1화는 유튜브로 먼저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현재 김예준 수습기자는 휴먼에이드포스트에서 생생한 '포토뉴스'를 취재하고 발굴하고 있는 발달장애 기자입니다. '쉬운말뉴스' 감수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